티스토리 뷰
목차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추첨이 있는 날을 기다리고 계신가요? 저도 언제부터인가 로또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복권판매점에서 로또를 구매하고, 토요일까지 기다리는 동안은 수많은 꿈을 꾸죠. 당첨되면 뭐부터 하지? 집부터 사야하나, 부모님께 못해드린 큰 돈을 안겨드려야 하나, 차를 바꿔야 하나, 명품브랜드 질르러 가야하나, .... 당첨되면 바로 다음날 당첨금 수령하러 갈까? 혼자 갈까? 누가 날 지켜보고 있으려나, 복권당첨 후기들 찾아보면서, 온통 이 생각에 부푼 기대감으로 지내다가 토요일에 당첨확인을 하고 나서는 "그러면 그렇지, 당첨 될리가 있나?" 다시는 안사야지 마음 먹고, 며 칠후 다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사들고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에는 복권당첨 확률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1.로또 명당 위치>>
1위) 스파 복권판매점
▶서울 노원구 상계동 666-3 주공10단지 종합상가111(1등 41회 당첨)
2위)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부산 동구 범일동 830-195번지(1등 40회 당첨)
3위) 복권 편의점
▶대구 달서구 본리동 2-16번지 1층(1등 39회 당첨)
4위) 로또 휴게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보라동 378-1(1등 21회 당첨)
5위) 로또 명당 세진전자통신
▶대구 서구 평리동 1094-4번지(1등 18회 당첨)
6위) 목화휴게소
▶경남 사천시 용현면 주문리4(1등 17회 당첨)
7위) GS25(양산혜인점)
▶경남 양산시 평산동 31-5번지(1등 15회 당첨)
소소한 재미로 구매하는 분들이 당첨확률이 더 높아요. 과소비 금물입니다.
당첨자들은 도대체 존재 하는 건가? 너무너무 궁금하잖아요. 진짜 당첨되서, 수령금 받은 건지, 복권 구매금액만 날리고 있는 복권구매자들이 속고 있는건지 답답해 미치잖아요. 복권당첨 방송에서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도 경찰이 동행하고, 그런데도 믿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아보고 싶은 심정으로 복권명당인 곳을 찾아봤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가까운 지역에 복권명당이 있다는 이보다 더 큰 행운이 어디있겠습니까? 복권사서 우리도 당첨 되야죠.
<<2. 로또 당첨자가 많이 꾸는 꿈>>
- 특별한 꿈을 꾸지 않았다.(38.4%)
- 돌아가신 부모님,조상 꿈(13.8%)
- 로또,숫자 꿈(11.7%)
- 똥,오물,물이 넘치는 꿈(8.9%)
- 돼지, 용꿈등 (8.3%)
- 재물 꿈(4.6%)
"복권 명당에서 정말 당첨이 잘 될까?? 일확천금의 꿈" 통계학적으로 명당이라고 해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건 아니라지만, 명당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현상이 나타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서로 다른 번호를 선택하면서, 선택되는 숫자가 많아지고 그 숫자가 814만 5,060개에 근접했을 경우 1등확률이 높아 질 수밖에 없는 거죠.
"당첨확률을 올릴 수 있는 다른 방법"
로또번호를 추천해주는 로또사이트(번호분석,추첨번호)에서는 1회차부터 1,057회 차까지 당첨 중복번호가 없으면 그 번호를 다 제외하고, 1,2,3,4,5,6, 같은 번호는 당첨 가능성이 낮아서 이런 가망이 없는 수들도 제외 한다고 합니다. 확률 높은 번호를 순서대로 나열해서 로또사이트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번호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전문가가 직접 확인 한 온라인 로또사이트의 추천번호 서비스의 실효성을 분석한 결과 "전혀 없고, 아무런 의미가 없는 번호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패턴으로 분석했다고 하는 것 자체가 큰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왜냐면 이전에 당첨된 번호라도 다시한번 똑같은 번호 조합으로 당첨될 활률도 같기 때문입니다. 특정숫자라고 해서 당첨확률이 높은것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실적을 위해 허위광고를 하는 없체가 많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